한국당 강원도당 공천위 10차 회의결과 발표

김남권 | 기사입력 2018/04/10 [20:20]

한국당 강원도당 공천위 10차 회의결과 발표

김남권 | 입력 : 2018/04/10 [20:20]

 

▲ 자유한국당 로고     ©시사줌뉴스DB

 

자유한국당 강원도당 공천관리위원회(위원장 이철규)는 10일 10차 회의를 개최해 경선지역 기초단체장 공직후보 추천자를 확정했다.

 

도당은 “결과발표는 공정성과 신뢰성을 담보하기 위해서 여론조사 기관의 결과지가 밀봉된 채로 전달되어 경선후보측이 참여한 가운데 개봉됐다”고 밝혔다.

 

이번 10차 회의결과 춘천시장선거구는 최동용 후보, 원주시장 선거구는 원경묵 후보로 최종 확정되었으며, 평창군수 선거구는 경선후보자의 사퇴로 심재국 후보로 확정되었고, 정선군수 선거구도 경선 후보자의 사퇴로 인해 유승근 후보로 최종 확정됐다.

 

또 태백시장 선거구 권정기, 임남규 후보는 중앙당 공천관리위로 이관하여 후보를 결정하기로 했으며, 이외에도 광역의원 1명, 기초의원 39명의 공직후보자 추천을 의결했다. 이번에 공직후보자로 추천된 후보들은 중앙당 최고위원회의 의결로 최종 확정된다.

 

사실 그대로 진실되게 전달하는 기사를...
바람 18/04/11 [10:08] 수정 삭제
  아마 한국당 강릉시당은 현역 의원들은 무조건 공천일 겁니다. 권성동 의원을 따라 바른정당으로 잠시 나갔다온 공적으로 충성심을 확인했으니까요~~ 근데 정말 심각한 범죄자들이 있다는 사실이 솔직히 충격이네요. 그렇다고 민주당 후보들이 깨끗하다는건 아닙니다. 그러나 한국당 시의원 모 후보같은 경우를 보면 지역대표인 시의원을 뽑으라는 건지 아니면 흉악범죄 수배자를 올린건지 헷갈릴정도로 한 사람도 있습니다. 유권자 입장에서 이건 아니지 않습니까? 권성동 의원님
 
추천하기0
페스 18/04/13 [17:22] 수정 삭제
  참으로 안스럽습니다 거론되느후보와 위의 후보들 보니 한국당 잘못하면2-3명 당선되겠나 아직정신을 덜차렸나보내요 -- 공천
 
추천하기0
어이없다 18/04/14 [22:15] 수정 삭제
  강남동은 젊은일꾼이 있었는데. 연로하신분으로 공천을 했네요. 이럴때 젊은일꾼들이 많이 나와야하는데 아쉽습니다. 왜 이런공천을 할까요? 참안타깝습니다. 거기다가 최씨옆에 붙어서 탈당하니 마니했던 사람도 공천을 하네요. 참이상한 공천입니다. 자유한국당이 망해가는것같습니다. 거기다가 공무원했던 사람들도 시장으로 나오고... 퇴직하고 또일자리가 필요한모양입니다. 거기다가 특정성씨들은 자신들의 성씨가 시장을 해야한다며 난리를 치고 이게뭡니까? 무능력한사람은 보직도 못받습니다. 올림픽기간 제일 문제가 많아던 부분이 숙박부분이지요.. 그걸준비한사람이 누군지 참궁금합니다. 무능의극치를 보여주는것입니다.
 
추천하기0
공감 18/04/14 [23:09] 수정 삭제
  윗분 말에 백번공감
 
추천하기0
웃기네 18/04/15 [18:27] 수정 삭제
  연로한 사람은 모두 그만두라는 이야기냐? ㅂ
 
추천하기0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강릉시 아동학대 예방 시민 인식개선 캠페인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