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해]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 살리기 전력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 대상 홍보 마케팅, 경영 컨설팅 등 5개 분야 지원

유승연 | 기사입력 2018/04/24 [11:44]

[동해]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 살리기 전력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 대상 홍보 마케팅, 경영 컨설팅 등 5개 분야 지원

유승연 | 입력 : 2018/04/24 [11:44]

▲ 동해시청 전경     ©시사줌뉴스

 

 

동해시(시장 심규언)가 지난 20일 ‘동해시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 경쟁력 강화 지원 사업’을 공고하며 입주기업 살리기에 본격적으로 나섰다.

 

시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들을 대상으로 오는 5월부터 11월까지 7개월간 진행되는 이번 사업에는 총 사업비 4천만원이 투입되며, 홍보 마케팅부터 경영 컨설팅까지 기업 활동 전반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세부 지원 분야는 국내외 상표, 디자인 등 지식재산권 출원 및 등록을 위한 비용에서부터 홍보 마케팅, 시제품 제작, 금융, 법률, 노무, 회계 등 경영 컨설팅, 판로 확보를 위한 국내외 전시 박람회 참가비 지원 등이다.

 

이를 위해 시는 동해시 창업보육센터 입주 기업을 대상으로 오는 5월 31일까지 신청서와 사업계획서를 접수하며, 오는 6월 예정인 동해시 창업 보육센터 실무소 위원회 심의를 거쳐 지원 기업을 확정하게 된다.

 

지원 신청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동해시 홈페이지 고시공고란을 참조하거나 창업보육센터 (033-530-2177)로 문의하고 관련 서류는 동해시 창업 보육센터로 직접 제출해야 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6일 동해안 해수욕장 일제히 개장

광고
동해/삼척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