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시민 613명, "전과없는 장신중 강릉시장 후보 지지" 선언

시민 613명 "전과없고 도덕적 흠결없는 후보는 장신중 뿐"

김남권 | 기사입력 2018/04/25 [01:31]

강릉시민 613명, "전과없는 장신중 강릉시장 후보 지지" 선언

시민 613명 "전과없고 도덕적 흠결없는 후보는 장신중 뿐"

김남권 | 입력 : 2018/04/25 [01:31]

 

▲ 24일 강릉시민 613명이 강릉시청 프레스센터에서 더불어민주당 강릉시장 후보를 지지하는 기자회견을 하고있다.     © 김남권

 

 

강릉시민 613명은 24일 더불어민주당 장신중 강릉시장 후보를 지지하는 기자회견을 가지고  “시민들의 눈높이에서 도덕적 검증을 통과하지 못한 후보자들은 결코 강릉 발전의 적임자가 될 수 없다”며 전과없는 장신중 후보를 지지해 줄 것을 호소했다.

 

더불어민주당 강릉시장 경선을 하루 앞둔 24일 더불어민주당 장신중 강릉시장 후보를 지지하는 강릉시민 613명 대표들은 강릉시청 프레스센터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우리가 생각하는 적임자는 더불어민주당 강릉시장 예비후보 장신중이다“고 선언하고 이어 ”장신중 후보는 경찰의 개혁과 인권 향상을 위해 용기 있게 실천해 왔고 전과가 없는 후보다“며 지지 이유를 설명했다.

 

이들은 이날 회견에서 ’더불어민주당 후보들의 도덕적 검증‘을 강조하며 ”이번 지방선거는 24년의 보수 기득권세력의 강릉시 장기집권을 끝낼 절호의 기회라는 것에 모두가 공감하고 있다“고 설명하고 이어 ”유권자의 할 일은 강릉시장을 잘 뽑아야 한다“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지방 정권교체를 이뤄낼 본선경쟁력 있는 후보로서, 도덕적으로 상대 정당보다 우위에 있는 사람이어야 하며, 개혁의 청사진을 담아 낼 비전과 역량을 갖춘 사람이어야 한다“며 ”우리 아이들에게 부끄럽지 않은 깨끗한 후보, 장신중 후보의 당선을 위해 강릉시민 여러분들의 지지와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사실 그대로 진실되게 전달하는 기사를...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화이팅 18/04/25 [08:35] 수정 삭제  
  훌륭한 시장이 되세요 근데 613명 이런 발상은 매우 유치하네요 최명희도 집단탈당시킬때 도 1004명이라고 후라이 치더니 망했잖아요
 
광고
광고
[제22대 총선 /강릉] 민주당 김중남 후보 선대위 출범식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