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 2018 내셔널리그 유소년 축구교실 개최

유소년 축구교실 개최로 지역 유소년 축구 발전 밑거름

유승연 | 기사입력 2018/05/09 [11:10]

[강릉] 2018 내셔널리그 유소년 축구교실 개최

유소년 축구교실 개최로 지역 유소년 축구 발전 밑거름

유승연 | 입력 : 2018/05/09 [11:10]

 

▲ 지난 8일 강릉종합경기장에서 2018 내셔널리그 유소년 축구교실을 개최했다.     © 시사줌뉴스

 

 

강릉시청 축구단이 ‘2018 내셔널리그 유소년 축구교실’을 지난 8일 개최했다고 밝혔다.

 

강릉시청 축구단(강릉 부시장, 축구단 단장 김철래)은 가정의 달을 맞아 지난 8일 강릉 종합 경기장에서 시 초등학교 축구부원들을 대상으로 2018 내셔널리그 유소년 축구교실을 개최했다.

 

2018 내셔널리그 유소년 축구교실은 2018 내셔널리그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강릉시청 축구단의 사회 공헌 활동으로 선수들과 코칭스태프의 재능기부로 유소년 축구부원들이 미래에 지역사회를 대표하고 스타 선수로 거듭날 수 있는 밑거름이 되고자 마련됐다.

 

이날 유소년 축구교실에서는 성덕초(25명), 주문진초(10명) 등 지역 내 초등학교 2개 축구부 선수를 대상으로 선수들과 코치진들로부터 드리블, 슈팅을 집중적으로 배우는 원 포인트 레슨과 선수들과 함께 배운 기술을 시험해 볼 수 있는 미니게임이 진행됐다.

 

시 관계자는 “이번 유소년 축구교실을 통해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시는 강릉시민들에게 보답하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며, “사회 공헌 활동을 정기적으로 실시해 밝고 활기 넘치는 유소년 축구부원들이 미래에 강릉의 프랜차이즈 스타로 성장해 시청 축구단 등 프로무대에서 활동하는 계기가 됐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강릉ktx열차사고, 승객들 탈출
강릉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