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한국당 강릉시당,
필승결의대회 개최

권성동 위원장 "무너진 보수 살리고 오만한 여당 독주 막아야"

김남권 | 기사입력 2018/05/10 [17:44]

자유한국당 강릉시당,
필승결의대회 개최

권성동 위원장 "무너진 보수 살리고 오만한 여당 독주 막아야"

김남권 | 입력 : 2018/05/10 [17:44]

 

▲ 10일 오전 자유한국당 강릉시당(위원장 권성동)은 강릉 단오제전수회관에서 6.13지방선거 필승 결의대회를 열었다.     © 김남권

 

 

자유한국당 강릉시당협위원회(위원장 권성동)는 선거에 출마하는 후보자들이 모인 가운데 6.13지방선거 필승 결의대회를 가졌다.

 

강릉시당은 10일 오전 10시 자유한국당 당원 8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강릉시 단오제 전수회관에서 6.13지방선거 필승 결의대회를 가졌다.

 

이번 필승대회는 권성동 당협원장, 정창수 강원도지사 후보, 김한근 강릉시장 후보를 비롯해 강릉시역 광역, 기초 의원 후보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 10일 오전 자유한국당 강릉시당(위원장 권성동)은 강릉 단오제전수회관에서 6.13지방선거 필승 결의대회를 열었다.     © 김남권

 

 

이날 대회 진행은 사회자가 후보들을 단상으로 초대하면 권성동 위원장이 뜨겁게 포옹하면서 필승의 결의를 다지는 퍼포먼스로 시작했으며, 후보들은 각자 선거에 임하는 자세를 당원들에게 발표하는 순으로 진행됐다.

 

권성동 위원장은 이 자리에서 “이번 선거는 무너지고 있는 보수를 살리고 오만의 빠진 여당의 독주를 막아 낼 수 있는 마지막 기회이기 때문에 자유민주주의를 지키는 위대한 선거의 출발이 강릉에서부터 시작되어야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90분동안 진행된 대회는 출마자들이 공명정대한 선거를 다짐하는 결의문 낭독을 끝으로 마무리 됐다.

사실 그대로 진실되게 전달하는 기사를...
Smeb 18/05/10 [23:46] 수정 삭제  
  응 니들은 망했어~
웃기지마 18/05/11 [00:51] 수정 삭제  
  민주 니들이 망했어
얘들뭐야 18/05/11 [10:20] 수정 삭제  
  지랄들 하고있네? 인간쓰레기들!!!!
후보는깨끗해야한다 18/05/12 [03:51] 수정 삭제  
  후보는 깨끗라면 좋다. 그동안 보수후보들에게 전과가 많다는둥 헛소리하던 민주쪽사람들은 이제는 할말이 없다. 전과의대명사인 한분이 공천을 받았기 때문이다. 쓰레기란말은 메아리처럼 돌아간다. 미투운동하다 역풍맞은 사람들이 어느쪽사람들인가? 소위진보라고 떠들어대던 사람들 아니던가? 창피한줄안다면 사람이 맞다. 더떠들면 정말스레기가 어느쪽인지 스스로 자인하는결과를 가져올것이다. 남새스럽다.그만해라.
동의한다 18/05/12 [06:38] 수정 삭제  
  능력 부족으로 직업이 없어서 이리저리 돌아다니다 정당 지지를 등에엎고 시장에 출마하는것은 봉급타서 연명하기 위한 출마라고 볼소지도 충분하다. 더구나 국세미납이 있다면 그언의혹은 더할것이다 해명하느는것이 옳다 전과없는 후보 좋다
전과? 18/05/12 [20:42] 수정 삭제  
  전과? 본인이 살아오면서 한가지라도 잘못 안한 분이라면 밑에 댓글 올려주세요. 작게는 핸드폰 미납부터 주차위반... 내가 안 결렸을뿐이지 운전하시는분 중에 음주운전 한번이라도 안 하신분 있을까요? 사람이라면 나의 허물은 잘 안보이시만 남의 허물은 크게 보이는거라고 합니다. 시장후보중에 살아오면서 자기 자신의 허물없는 분이 있을까요? 공무원하면서 떳떳하신 행정만 하셨나요? 자기 사업하면서 모든 법을 다 지키면서 하셨나요? 흔한말들... 내가하면 로맨스 남이하면 불륜. 지겹지않나요?
전과의 등급 18/05/12 [23:50] 수정 삭제  
  윗글쓴분 전과도 등급이있습니다. 단순허물이면 왜 이야기 하겠습니까? 당신이 말한허물의범위를 넘어서는 전과니까 다들 이야기 하는것이죠 시장후보중 깨끗한후보가 있기에 말하는겁니다. 내로남불로 치부하기엔 그내용이 많이 다릅니다. 내로남불도 써먹을데가 따로있는거죠 양심이 없는이야기입니다. 정신차리세요. 한도시의 시장이 양심조차 없는사람이면 아주나쁜사람인거죠. 나쁜사람이 시장이되면 안되잖아요.
참내 18/05/13 [22:57] 수정 삭제  
  오늘 아침 tv토론회 보니 참 가관이더구만요. 서로 싸우는게 왜 이리 지저분한 후보들만 나오는지 차라리 무소속 김중남이라는 사람이 제일 낫더구만요
토론회를 보고나서 18/05/13 [23:01] 수정 삭제  
  오늘 아침 티비토론을 보았다. 처음 시작부터 구태에 가득한 전직의원의 상대방 공격을 보앗다 위험수위를 넘어선 실명공개와 학교졸업회수를 이야기하는것을보고 저사람은 아직까지도 저런방식이구나 하는생각이 들었다. 예전에는 자신보다 선배들과 경쟁하였기에 그것이 먹혔다. 그렇지만 지금은 자기자신이 가장연장자라는것을 잊으듯한 공격이였다.\ 이제 70을 바라보는나이임에도 50대초반의후보를 억지주장을 하면서 공격하는것을 보고 역시 개버릇 남못주는구나 하는생각을 다시한번 하게 되었다 개버릇 남못준사람이 시장이되면 어찌될까 하는 걱정도 하게된다. 또한후보는 국회의원들의 공약인듯착각하게만드는 촛불이니 환경이니. 남북관계니 하는이야기만 주절되는것을 보면서 저후보는 종목을 잘못택하지않았나 하는 생각이 들게하는 발언들이였다. 그후보에게 강릉시가 미세먼지가 후보가 주장한 한국평균 46% 낮은지 아니면 높은지 물어보고싶다, 강릉에서 미세먼지 운운하는것자체가 넌쎈스인걸 ㅂ잘모르나보다 강릉시민 그누구도 아직가지 우리가 미세먼지를 심하게 걱정할때가아니라는것을 다안다. 우리가 미세먼지를 걱정해야하면 누가먼저랄것도없이 시민들은 스스로를 위하허여 모이게된다. 당신네들이 마이크를 안잡아도.... 또한후보는 무슨생각으로 출마를 하였나 할정도로 도박장이나 개설주장하다 최후보의 인기만 높혀주는역할만하고 돌아간것같다. 더우기 도덕성운운하면 개무시까지 당하기까지하고 , 말이아닌 개박살이 난거라고해도 과언이 아닌듯하다. 나머지 한후보는 느낀점이 별로없다. 이사람이 후보중에 후보구나 하는생각밖에.. 이러글뒤에 자유한국당 지지자라고 주장하사람들이 나오겠지만 참고로 난 무당파다. 부디 당을 주장한다면 정의로운당이고 싶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자유한국당 강릉시당 필승결의대회 관련기사목록
광고
강릉ktx열차사고, 승객들 탈출
2018지방선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