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강원도당 "당과 최문순 선대위 통합 운영"

김남권 | 기사입력 2018/05/21 [23:13]

더불어민주당 강원도당 "당과 최문순 선대위 통합 운영"

김남권 | 입력 : 2018/05/21 [23:13]

 

▲ 최문순 강원도지사     ©시사줌뉴스

 

더불어민주당 강원도당(위원장 심기준)은 강원도당 및 최문순 강원도지사 후보 선거대책위원회를 통합·단일 선대위로 구성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도당은 21일 "당과 후보의 선대위를 각각 구성하지 않고, 통합·단일 선대위를 구성하는 것은 당과 도지사후보의 일치단결과 원팀(ONE TEAM)의 정신을 실천하여 효율적이고, 일사분란한 선대위 조직운영을 통해 당원 및 도민과 함께 반드시 지방선거를 승리하겠다는 결의와 의지를 반영하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강원도당은 통합·단일 선대위 구성안은 오는 27일 15시, 원주선거사무소에서 최문순 도지사 후보 선대위 출정식과 더불어 발표예정"이라고 밝혔다.

사실 그대로 진실되게 전달하는 기사를...
레고댄드 18/05/25 [07:50] 수정 삭제  
  레고랜드 그리고 알펜시아. 어떻게 되었나요? 최지사님은 행정능력이 전혀 없으시다고 하는데 사실인가요? 왜 3선을 하시려고하세요, 3선은 안좋은것이라는것을 잘아시잖아요. 지금이라도 열정이 넘치는 후보에게 양보하셔도 됩니다. 굳이 본인이꼭해야할 이유가 없으시잖아요. 두번의 임기동안 하신것도 없으신데, 왜또 하시려는지 이해가안갑니다. 3선도지사는 부패하게 되어있습니다. 강릉시의 최명희를보세요. 3선시장되니 4년간 아무것도 하지않고 놀다가 임기를 마치잖아요, 3선은 안좋은것입니다. 3선하다보면 문제가 생길확률이 높습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항공기소음 수임료 전국 최저 6.9% 제시
광고
2018지방선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