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 찾은 이준석 "압도적인 표차로 당선 시켜달라" 호소

김남권 | 기사입력 2022/05/27 [22:19]

강릉 찾은 이준석 "압도적인 표차로 당선 시켜달라" 호소

김남권 | 입력 : 2022/05/27 [22:19]

▲ 27일 강릉을 찾아 지원유세에 나선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  © 김남권

 

▲ 27일 강릉을 찾아 지원유세에 나선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와 김진태 도지사 후보, 김홍규 강릉시장 후보가 지지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 김남권

 

27일 강릉을 찾은 이준석 국민의힘 당 대표는 “강릉은 윤석열 대통령의 외가이고, 강릉발전에 관심 많은 원내대표도 강릉을 지역구로 하고 있다"면서 김진태 도지사 후보와 김홍규 강릉시장 후보는 물론 도·시의원들까지 모두 당선시켜달라고 호소했다.

 

강릉시 유천동을 찾은 이 후보는 ”지난 대선 윤 대통령은 강원도의 힘이 아니었으면 힘들었을 것이고 강원도의 힘으로 당선된 것이니 이제 그 보답을 하고자 한다"면서 "이에 보답하는 방법은 강릉이 필요로 하는 예산과 정책을 당에서 적극적 뒷받침하겠다“고 약속했다.

 

이어 ”그러기 위해서는 우리가 추천한 인물들이 여러분들을 위해 봉사할 수 있도록 압도적인 표차이로 당선시켜 주셔야 한다"면서 “28일 사전투표와 1일 본 투표에서 국민의힘 김진태 지사 후보와 김홍규 시장 후보가 압도적인 표차로 당선시켜주셔야 한다”고 당부했다.

 

이준석 대표는 또 "그 동안 여론조사를 보면 김진태 후보가 도지사로 당선 될 것으로 보이는데, 여당 출신 시장, 도의원들이 선출돼야 예산 따오기가 수월하기 때문에, 지역 문제 해결을 위해 강릉시의원들 가, 나 가릴 것 없이 모두 당선시켜 주시면 지난 대선 때 윤석열 대통령에게 베푼 은혜 두배, 세배 강릉발전으로 보답하겠다"고 덧붙였다.

 

사실 그대로 진실되게 전달하는 기사를...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주문진읍 지역구 도·시의원 당선인 환영간담회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