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영동 찾은 추미애,"채용비리 권성동 회초리를"

추미애 "한극당은 평화 재뿌리는 적폐세력"

김남권 | 기사입력 2018/06/07 [17:58]

강원 영동 찾은 추미애,"채용비리 권성동 회초리를"

추미애 "한극당은 평화 재뿌리는 적폐세력"

김남권 | 입력 : 2018/06/07 [17:58]

 

▲ 7일 오후 추미애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강원 강릉시 옥천동 오거리 홈플러스 앞 민주당 유세차에 올라 강릉시민들에게 더불어민주당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 김남권

 

추미애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7일 강원도를 찾아 지원 유세에 나섰다. 추 대표는 강원도에서 치러진 평창 동계올림픽으로 인해 한반도에 평화 체제 구축 실현이 가능해 졌다며 영동권 표심 몰이에 나섰다.  추미애 대표는 유세 현장에서 "채용비리 저질러 청년에게 피멍 들게한 권성동에게 회초리 들어달라"고 호소했다.

 

추미애 대표는 가장 먼저 속초시 중앙로에서 가진 유세에서“전쟁이 날 까봐 조마조마했던 이명박ㆍ박근혜 정권 9년이었다”면서“세계 70억 인구가 지켜보는 가운데 평창올림픽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는데 다 여러분이 믿고 문재인 정권을 탄생시켜준 덕분"이라며 강원도민의 노고에 감사를 표했다.


추 대표는 이 자리에서‘풀을 묶어 속초 은혜를 갚았다’는 속초시의 지명 유례를 언급하며 “민주당을 도와준 속초시민, 강원도민에게 반드시 승리해서 결초보은하겠다”고 언급하면서 최문순 강원지사 후보와 김철수 속초시장 후보에 대한 지지를 당부했다.


추미애 대표는 인접 지역인 양양군을 방문한 자리에서는“한국당 의원들은 강원랜드 채용비리 국회의원을 보호하느라 방탄 국회를 열고 판문점 선언 지지 결의는 끝내 해주지 않았다”면서 “평화외교의 재를 뿌리고 평화의 길을 가로막고 드러누워있는 적폐세력에게 한 표도 주지 말자”며 강하게 비난하며 이종률 양양군수 후보에 대한 지지를 호소했다.


추 대표는 오후에 강릉 중앙시장을 찾아 최욱철 강릉시장 후보에 대한 지지를 거듭 당부했다.  이 날 유세 현장에는 최욱철 강릉시장 후보, 안승호 동해시장 후보와  김경수 강릉시지역위원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추미애 대표는 더불어민주당에 대한 지지를 당부했다.

 

"채용비리 저질러 청년의 일자리 빼앗아 가슴에 피멍 들게 한 강원도의 명예를 실추한 권성동에게 회초리" 

 

추미애 대표는 지지 연설에서 최 후보에 대해 “참 어려운 시절을 보냈다”고 평하며 “강릉에서 권성동을 국회의원으로 뽑았더니 이명박 청와대 민정비서관으로 있으면서 지역구 국회의원인 최욱철 동지를 끌어내리는데 앞장섰다”고 비판했다.

이어 “채용비리를 저질러 전국 청년의 일자리를 빼앗아 가슴에 피멍을 들게 하고 강원도의 명예를 실추시키고 강릉시민의 자존심을 밟아버린 권성동에게 회초리를 들기 위해서라도 최욱철 동지를 반드시 뽑아 달라”고 말했다.

추 대표는 또 “억울하게 국회의원직을 내려놓고 권토중래해온, 그래서 문재인 후보 시절 강릉시민과 강원도민에게 ‘문재인으로 평화의 길을 가자’, ‘새로운 대한민국을 만들자’고 피를 토하며 선거운동에 앞장섰던 최욱철 동지와 동해시 안승호 동지에게 힘을 실어달라”고 호소했다.

 

사실 그대로 진실되게 전달하는 기사를...
똥같은소리 18/06/07 [23:31] 수정 삭제  
  추미애는 똥같은소리말라. 우리국회의원은 법무비서관을 지냈지 민정비서관은 하지도않았다. 언제부터 최욱철이랑 친했다고 여기까지와서 똥같은소리를 하나 자신도 법조인이면서 무죄추정의원칙도 모르나 아직 확인되지도않은이야기를 당대표란자가 떠들소리인가? 급하긴 급했나보다. 여론조사와 현실이 맞지않음을 증명하는것아니겠나..이까지오는것보면 언제부터 민주당이 강원도와 영동지방을 신경써줬나? 참 놀고있다. 우리국회의원 걱정말고 트루킹이나 걱정해라. 그리고 소득주도성장인가 나발인가 계속해서 자영업자 모두죽고난후 한번보자. 최저임금만 높히면 나라가 나라다운나라가 되나? 점점더 경제는 어려워질것이다. 이미 이자가 오르고있어 너희들 정권도 얼마안남았다.
충고 18/06/09 [10:51] 수정 삭제  
  강원랜드 채용비리로 청년들의 가슴에 피멍들게한것은 권성동 염동열 뿐만아닙니다. 당신 옆에 서 있는 최욱철도 채용청탁을 했다고 언론에보도도 되고, 자신도 시인했습니다. 단지 강릉의 청년을 위해서 그랬다고 말같찮은 변명을 했지만요. 그런데 최욱철 후보님은 이런 질문에 모두 답변 거절하고 있다고 하는군요. 과연 훌륭한 후보님인가요? 민주당과 맞습니까?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도계주민들 "석탄사업 보호하라"
광고
2018지방선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