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8대 삼척시의회, 폐원식 개최

보도자료 | 기사입력 2022/06/29 [13:31]

제8대 삼척시의회, 폐원식 개최

보도자료 | 입력 : 2022/06/29 [13:31]

제8대 삼척시의회, 폐원식 개최


삼척시의회는 6월 29일 오후 5시 삼척시의회 세미나실에서 제8대 삼척시의회 폐원식을 갖고 지난 4년간의 의정활동에 마침표를 찍었다.

이날 폐원식에는 심원섭 삼척 부시장과 간부 공무원이 참석한 가운데 제8대 의원들에 대한 공로패 전달, 시장 감사패 전달, 의장 폐원사 등 순으로 진행되었다.

이정훈 의장은 폐원사를 통해 “보람과 아쉬움 속에 4년간의 공식적인 의정활동을 이것으로 마무리한다”라며 코로나19로 힘든 시기에도 불구하고, 그동안 열의와 정성을 다해주신 동료의원들과 의회사무과 직원들에게 감사의 인사와 함께 석별의 정을 나눴다.

또한 “지난 4년간 삼척시의회에 아낌없는 성원과 격려를 보내주신 시민들에게 감사드린다”라며, “새롭게 출범하는 제9대 삼척시의회도 시민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는 의회로 발돋움하여 주길 바란다”고 당부하였다.

이어, “30대의 젊은 나이를 시작으로 24년간 동고동락했던 매 순간이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라며, “그간의 의정활동 경험을 바탕으로 끊임없이 삼척시를 위해 고민하고 공헌하겠다”라며 소회를 전했다.

뉴스출처 :[삼척시의회]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제22대 총선 /강릉] 민주당 김중남 후보 선대위 출범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