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강원도당
"김진태, 당선 걱정부터 해야"

"김진태 의원 막말이 점입가경"

김남권 | 기사입력 2019/02/07 [22:13]

민주당 강원도당
"김진태, 당선 걱정부터 해야"

"김진태 의원 막말이 점입가경"

김남권 | 입력 : 2019/02/07 [22:13]

 

▲ 더불어민주당 로고     ©시사줌뉴스

 

 

더불어민주당 강원도당(위원장 허영)이“문 대통령 걱정하지 말고 내년 총선에서 당선 걱정하라”며 자유한국당 김진태 의원에게 돌직구를 날렸다.

 

더불어민주당 강원도당은 자유한국당 당대표에 출마한 김진태 의원(강원 춘천)이 7일 기자회견을 통해 '문재인·김정숙 특검법' 발의를 예고하고, 문재인 대통령 당선무효를 주장한 것에 대해 같은 날 성명서를 내고 비판의 날을 세웠다.

 

도당은 성명서에서 “자유한국당 김진태 의원의 막말이 점입가경이다. 김경수 경남도지사의 법정구속을 빌미로 지난 1월 31일 대선무효를 주장하더니, 급기야 문재인 대통령뿐 아니라 김정숙 여사에 대해서도 법적 책임을 묻겠다며 특검을 들이대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민심이 탄생시킨 촛불정부를 부정하는 것도 모자라, 이제는 김진태 의원 본인이 말한 대로 불소추특권조차 없는 영부인까지 모략의 도구로 삼겠다는 것인가?”반문했다.

 

도당은 또 “억지와 막말도 정도가 있고, 넘지 말아야할 선이 있고, 또 지극히 상식적으로 지키고 갖추어야할 일말의 예의란 것도 있다”며 “그러나 오늘 김진태 의원의 기자회견 내용을 보면 그 어느 것 하나 제대로 갖추지 못한 ‘관심끌기용’에 지나지 않는다”고 비판했다.

 

이어 “이제는 시대가 변했고, 국민의 인식이 바뀌었고, 강원도민은 물론 춘천 시민들도 그 같은 저열한 막말과 억지주장에 더 이상 부화뇌동하지 않는다”면서 “오히려 국회의원의 본분은 망각한 채 자극적인 말과 행동으로 표 관리에만 골몰하는 의원들에 대한 염증만 깊어지고 있다”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김진태 의원은 자유한국당 당대표가 되어 ‘문재인 대통령 퇴진 투쟁에 나서겠’고 하기 전에 내년 총선에서 또다시 국회의원으로 당선될 수 있을지 부터 걱정해봄이 어떻겠는가!”충고했다.

사실 그대로 진실되게 전달하는 기사를...
헛말아니다 19/02/07 [22:38] 수정 삭제  
  김진태의원님의 이야기가 어찌헛말인가?
민주당이 지금 하는말이 몇년전 이야기와 맥이같은가?
드루킹이 죄있고 김경수가 죄있다면 당연히 당신선거도 문제있다고 봐야하는거 아닌가?
아주당연한것은 손으로 태양을 가리려하는가?
온국민이 다 죄가있다고 생각하는것은 더불어민주당만 관심끌기로 보는것이 참 우습다.
관심을 끌이유가 뭐가있겠나? 팩트로 이야기하는것인데 관심끌기와 막말로 몰아부치는 민주당의 궁색함이 더코메디같다.
그냥 가만히 있어라 할말없을땐 성명이고 뭐가 내지말고 가만히 있거라 그게 조금이라도 양심이 있는것으로 보인다.
막말이 전입가경이 아니라..민주당의 궁색한 대응이 더 전입가경이라고 본다.
비록 지금 벗어난다해도 다음정권이 바뀌면 지금 민주당이 했던것처럼 똑같은 순서가 기다리고 있지않을까 예측해본다. 우리나라 정치역사가 늘 그랬으니 ....김대중선생만 그러하지않았고 나머지 발갱이들은 선동선전 작업후 숙청이라는 단계를 거치는것이 이미 관례가 되어..이제 우파도 배워 따라할차례가 아니겠나?
얼마남지않은 시간을 즐겨라...여당으로서의 시간을 ,.
강릉시민들까지 찾지않아도 ..청년들 그리고 소상인들의 표만으로도 민주당은 이미 끝났다.
웃기고 자빠졌네 19/02/07 [22:45] 수정 삭제  
  최순실이가 죄가 있고, 우병우가 죄있으면 황교안이와 박근혜도 당연히 죄가 있다고 봐야하는거 아닌가? 근데 왜 니들은 성조기 흔들면서 무죄라고 헛소리라고 다니는가?
그러지 19/02/08 [11:29] 수정 삭제  
  민주당이 걱장하긴 해야할 분위기는 맞다 요즘 지지율이 3년전으로 돌아가고 있다
살다첨듣는다 19/02/08 [20:23] 수정 삭제  
  살다보니 별소리를 다드는다.
막말과 억지에도 넘지말아야할선이있고 지극히 상식적으로 지키고 갖추어야할 일말의 예의가 있어야한다고 성명서를 낸 민주당은 정말 코메디구나...정말 잼있다..
막말에 무슨ㅇ예가 있겟는가 예를지키면 막말인가.???지극히 정상적인 정상적인말이지..
막말과 억지에 금도를 지키고 상시의잣대에 맞으면 그말이 억지일수잇겠는가? 또 막말일수잇겠나?
막말과 억지라고 주장하면서 예와 금도를 지키라고하면 민주당역사의 대부분이 억지와 막말 그리고 떼법이였는데. 그리말하면 쓰겠는가?
그동안 민주당이 보여준건 떼쓰는거 억지쓰는거 막말하는거 그것뿐~!!!
다른것이 뭐가있었나?
그리고 성명서를 쓰려면 좀 똑똑한사람이 써라..어째 내용이 매번 그따위냐
그리고너희들이 김진태의원 당선걱정할때냐?
느희들 걱ㅈ정이나해라.
뭐래? 19/02/08 [21:29] 수정 삭제  
  읽기도 싫지만 띠어쓰기나 제대로 배워서 하세요
헛소리 19/02/09 [23:52] 수정 삭제  
  김진태와 조현진 완전 웃겨
읽지말거라 19/02/10 [21:29] 수정 삭제  
  읽지말거라 보기가 힘들면 한글도 못읽으면서 남탓말거라.
그리고 내나이가 80인데 뭘또 새롭게 배우겟니?
니나 잘하면 된다
분발하세요 19/02/11 [01:13] 수정 삭제  
  김진태 화이팅...
지지 응원합니다.
확실하게 하세요..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국토부 강릉차량기지에서 '고속철도 대형사고 대응훈련' 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