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들 한국당 강원도당 사무실 기습 점거 농성

출동한 경찰에의해 연행

김남권 | 기사입력 2019/04/25 [18:34]

대학생들 한국당 강원도당 사무실 기습 점거 농성

출동한 경찰에의해 연행

김남권 | 입력 : 2019/04/25 [18:34]

 

▲ 25일 한국대학생진보연합 소속 학생 6명이 자유한국당 강원도당을 기습 점거해 현수막을 걸고 농성을 하고있다.     © 한국대학생진보연합 페이스북

 

▲ 25일 한국대학생진보연합 소속 대학생 6명이 자유한국당 강원도당 사무실에 들어가 농성을 벌였다.     © 한국대학생진보연합 페이스북

 

 

대학생들이 25일 자유한국당 강원도당 당사를 기습 점거해 시위를 벌이다 경찰에 연행됐다.


한국대학생진보연합 소속 학생 6명은 25일 오후 5시경, 강원도 춘천시 자유한국당 강원도당에 진입해 "자유한국당은 해체하라" "김진태는 사퇴하라"는 내용이 적힌 현수막을 창 밖으로 내걸고 농성을 벌였다.

당사를 기습점거 한 학생들은 김진태 의원의 사퇴와 5.18망언 사과를 촉구하는 구호를 외치다가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에 의해 수갑이 채워진채 3명이 춘천경찰서로 연행돼 조사를 받고있다.

사실 그대로 진실되게 전달하는 기사를...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요즘 19/04/28 [19:05] 수정 삭제  
  요즘 20대는 정신차리고 있던데 아직도 모자란애들이 있네.
5.18유공자 선정자들 올바랐는지 보자는건데 뭐가 잘못됐다는건가?그게 망언인가?
5,18과 상관없는자들이 유공자가되어 혈세를 낭비하는건 잘하는일인가
한해 김대중과 관련하여 집행되는에산이 얼마인지나 알까?
나라가 망해가는이즈음 경제는 뒷전이고 패스트트랙인지나발인지. 연동제나하자고 하는 저들이 제정신인가?
표로당선되기 어려운자들이 당의 인기에 힘입어 비례국회의원이나하려고 하는 덜떨어진정책을 빨리처리하려하는건 뭘까? 비례는 이번기회에 다없애야한다..유권자가 직접보고 선출하는 선출직 국회의원선출방식으로 모두바꿔야한다. 그동안 비례대표로 진출한자들의 행보를 보면 한심한자들이 많은것같다.
이제 전문성을 이유로 비례는 더이상 필요하지않은거같다.
이참에 비례대표제를 없애고 100% 선출직으로 하는것이 맞는거같다.
그리고 국회의원 인원수도 좀 줄이고..쓸데없는 자들이 너무많다.
 
광고
광고
[제22대 총선 /강릉] 민주당 김중남 후보 선대위 출범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