횡성군, 설 맞이 설(雪) 프라이즈 이벤트 진행

횡성숲체원으로 눈 구경 오세요

보도자료 | 기사입력 2023/01/18 [09:51]

횡성군, 설 맞이 설(雪) 프라이즈 이벤트 진행

횡성숲체원으로 눈 구경 오세요

보도자료 | 입력 : 2023/01/18 [09:51]

▲ 설 맞이 설(雪) 프라이즈 이벤트


[시사줌뉴스=보도자료] 횡성군 한국산림복지진흥원 소속기관인 국립횡성숲체원은 설 명절 연휴 기간 숙박 및 방문 고객 대상으로 ‘설(雪) 프라이즈’ 이벤트를 1월 20일~24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설 명절을 맞이하여 대강당 회랑에 눈꽃 놀이터를 조성하고, 대강당에는 전통 놀이 체험과 카프라를 할 수 있는 교구들을 비치하여 방문 및 숙박고객에게 숲체원에서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객실을 이용하는 선착순 50가족에게 신년운세가 동봉된 복조리를 제공하는 이벤트와 숲체원을 방문하는 누구나 참여 가능한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운영한다.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는 #한국산림복지진흥원 #횡성숲체원 #계묘년 해시테그를 달고, 횡성숲체원에서 찍은 사진을 업로드를 하면 참여가 가능하다. 1월 24일까지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명을 선정하여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홍성현 국립횡성숲체원장은 “설 명절동안 숲체원을 방문하는 고객들이 설 이벤트를 즐기면서 2023년 계묘년을 건강하게 시작하기를 바란다.”면서 “계묘년 새해에는 코로나19를 극복하고 활기찬 한해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440년 전통의 강릉 위촌리마을 합동 도배행사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