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우정아, '오늘 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 감동 잇는다…26일 컬래버 음원 '보통 사람' 발매

보도자료 | 기사입력 2023/01/24 [19:16]

선우정아, '오늘 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 감동 잇는다…26일 컬래버 음원 '보통 사람' 발매

보도자료 | 입력 : 2023/01/24 [19:16]

▲ [사진 =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 제공]


[시사줌뉴스=보도자료] 가수 선우정아가 컬래버레이션 음원 가창자로 나선다.

선우정아가 가창한 '오늘 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보통 사람'이 오는 26일 발매된다.

'보통 사람'은 상처 입은 스스로를 용서하고 슬픔을 마주할 때, 깊이 잠긴 마음을 열기 시작할 때 비로소 얻을 수 있는 귀한 평범함에 대해 노래한 곡이다. 밤이 지나고 날이 밝고, 다시 밤이 오듯 보통 사람이 노래하는 보통 사랑 이야기를 담았다.

'오늘 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는 자고 일어나면 전날의 기억을 잃는 소녀와 누구에게도 기억되지 않는 무색무취의 평범한 소년의 가장 슬픈 청춘 이야기다.

이에 원작과 선우정아의 독보적인 감성이 만나 탄생한 컬래버 음원 '보통 사람'이 어떤 매력으로 리스너들을 사로잡을지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이치조 마사키 작가의 원작 소설 '오늘 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는 교보문고 9주 연속 외국 소설 1위 기록했고, 누적 판매 부수 40만 부 돌파했다.

또한 영화로도 개봉하여 개봉 42일 만에 누적 관객 수 90만 명을 돌파하며 2007년 이후 역대 일본 실사 영화 흥행 1위, 2000년대 이후 역대 일본 로맨스 영화 흥행 1위라는 독보적인 타이틀을 거머쥐었다.

선우정아는 '도망가자', '고양이', '동거(in the bed)', '구애(求愛)' 등 활발한 음악 활동으로 음악성과 대중성을 모두 사로잡은 뮤지션이다. 또한 '법대로 사랑하라',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장미맨션', '유미의 세포들', '괴물' 등 다양한 드라마 OST로 큰 사랑을 받았다.

한편, 선우정아가 가창에 참여한 '오늘 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보통 사람'은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440년 전통의 강릉 위촌리마을 합동 도배행사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