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수관거 부실시공 의혹규명 가두서명

임영화 | 기사입력 2013/03/08 [21:42]

하수관거 부실시공 의혹규명 가두서명

임영화 | 입력 : 2013/03/08 [21:42]
▲ GS건설 주문진하수관거공사의혹 진상규명비상대책위원회가 8일 오후 주문진원마트 앞에서 벌인 가두서명에 주민들의 대거 몰려 서명에 동참했다.     © 하이강릉

주최측도 미처 예상치 못했던 반응이었다.
 
GS건설 주문진하수관거공사 의혹규명 비상대책위원회(위원장 정인수)가 8일 오후 주문진원마트 앞에서 정화조불법매립 의혹 등 진상규명을 요구하는 가두서명에 나서자 주민들의 호응도는 놀라울 정도였다.
 
주민들은 이미 이 사건 실체를 인지하고 있는 듯 지체없이 서명대에 몰려들어 자신의 이름과 주소를 또박또박 적어 나갔다. 주문진 인근지역 주민들과 관광객들도 서명에 동참하며 대기업의 횡포에 분개했다.
 
이날 가두서명에 대한 주민들의 폭발적인 반응에 고무된 비대위측은 예정대로 오는 12일 중앙로 및 시내전역에 사건실체를 알리는 전단배포 작업과 병행해 피해사례 등 실태조사를 벌여나가는 한편 하나로마트와 작은다리 등지에서 주민들을 상대로 가두서명을 계속해 나가기로 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다그런거지ㅡ 13/03/16 [21:33] 수정 삭제  
  어설픈 무당이 사람잡는법 질나쁜 업자에게 놀아난 결과가무엇이요?
아무것도 아니잖아요 참내
떠돌이 13/03/15 [07:45] 수정 삭제  
  임x화라는 기자는 소속과신분이 도대체 어떻게 돼요? 주문진xx이 대표에 모x뉴스편집국장에 하x강릉기자라고 명함돌리더니 또다시 모x뉴스란곳으로 변신. 비밀 첩보원같네요
신뢰성 무지 떨어지는.... 강릉시내 인터넷매체는 모두 섭렵하는건지 오늘은 또?
 
광고
광고
[제22대 총선 /강릉] 민주당 김중남 후보 선대위 출범식
포토/동영상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