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특별자치도, 2024년 제8회 강원학사 문화제 개최

다채로운 프로그램 운영으로 추억 한 페이지 선사

김남권 | 기사입력 2024/11/03 [11:48]

강원특별자치도, 2024년 제8회 강원학사 문화제 개최

다채로운 프로그램 운영으로 추억 한 페이지 선사

김남권 | 입력 : 2024/11/03 [11:48]

▲ 강원특별자치도청


지난 11월 2일 강원인재원이 운영하는 강원학사에서 제8회 문화제를 개최했다.

이 행사는 강원학사(도봉) 자치회 ‘메이트’가 주관하고, 강원학사 숙우회가 후원했으며, 김학철 원장을 비롯하여 숙우회원, 예맥의힘 회원, 강원학사생 등 250여 명이 참석했다.

이번 축제는 영화 ‘인사이드 아웃’을 모티브로 하여 다양한 감정과 색감을 활용한 10개의 감정부스와 포토존을 운영하고, 학사 전반을 꾸며 다채로운 자신의 감정을 만나보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날 특식으로 제공된 식단은 도내 특산물인 춘천 닭갈비, 속초 오징어순대, 양양 연잎밥 등으로 구성하여 도농 상생 가치는 물론 맛과 영양까지 사로잡아 참석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이날은 예맥의 힘 장학금 수여식을 통해 강원학사생 중 성적우수자와 학사 운영 및 발전 등 공로가 큰 자, 총 5명에게 장학금과 장학증서를 수여했다.

김학철 원장은 “이번 문화제는 학사생들의 열정과 에너지를 나누고, 함께 하는 기쁨이 얼마나 좋은지를 알게 하는 행사라고 생각하며, 아름다운 인생에서 오늘 이 자리가 더욱 꿈을 키우고 다듬는 의미 있는 한 페이지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안목 커피거리 여행자센터 개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