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해시, 우수먹거리 '관광선물용 포장 상품화 지원' 참여점포 모집

관내 우수상품의 관광 상품화를 위해

보도자료 | 기사입력 2021/10/15 [10:10]

동해시, 우수먹거리 '관광선물용 포장 상품화 지원' 참여점포 모집

관내 우수상품의 관광 상품화를 위해

보도자료 | 입력 : 2021/10/15 [10:10]

지역경관 배경디자인-예시


(재)동해시상권활성화재단은 관내 우수상품의 보다 나은 관광 선물용 이미지 구축과 온라인 경쟁력 확보를 위해 소상공인들을 대상으로 ‘관광선물용 포장 상품화 지원사업’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업은 코로나19에 따른 언택트환경 및 랜선문화 확산으로, 지역 내 주요 자연경관과 소상공인 제품을 패키지화해 지역 우수상품을 관광 상품(특산품)화 하고자 추진된다.

지원대상은 지역 내 포장 가능 먹거리 취급 소상공인(제조·유통·도소매 등)이며, 유통기한 2일 이상의 기개발 판매제품을 취급하는 업소로, 신제품(신규개발상품) 패키지 지원은 제외된다.

시는 이번 사업을 통해 7개 점포를 선정할 계획으로, 선정 업체에게는 500만원 상당의(자부담 20% 포함) 포장재(홍보물) 디자인 개발, 포장재 실제품 제작, 공동디자인 쇼핑백 제작, 홍보용 리플릿 제작, 통합홍보채널 운영 등이 지원된다.

참여를 희망하는 업체는 참여신청서 등 구비서류를 갖춰 오는 20일까지 (재)동해시상권활성화재단로 방문, 이메일, 우편(등기) 접수하면 된다.

재단 관계자는 “관내 소상공인 제품의 상권 및 관광경쟁력 증진을 위해 추진하는 이번 사업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뉴스출처 :[강원도 동해시]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강릉시 공공비축미 건조벼 매입 현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