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군 인구정책 표어 공모전 시상식 개최

인구정책에 대한 학생, 어르신, 주부 등 각계각층의 관심 확인

보도자료 | 기사입력 2021/10/15 [15:46]

홍천군 인구정책 표어 공모전 시상식 개최

인구정책에 대한 학생, 어르신, 주부 등 각계각층의 관심 확인

보도자료 | 입력 : 2021/10/15 [15:46]

홍천군 인구정책 표어 공모전 시상식 개최


[시사줌뉴스=보도자료] 홍천군은 10월 15일 인구정책 표어 공모전 수상자에 대한 시상식을 개최했다.

대상은 ‘사랑에핀 우리아이 홍천에핀 밝은미래’를 표어로 제출한 민은진(홍천읍)씨가 수상했다.

우수상은 ‘우리집 아이웃음은 홍천에핀 희망의꽃’을 제출한 이미란(홍천읍)씨가 수상했으며, 장려상은 ‘아기들의 웃음소리 홍천군의 희망소리’를 제출한 김민지(홍천읍)씨가 수상했다.

수상자들에게는 상장과 함께 대상 50만원, 우수상 30만원, 장려상 20만원의 시상금이 홍천사랑상품권으로 수여됐다.

이번 선정된 표어는 향후 인구정책 캠페인, 토론회, 회의 개최시 홍천군 인구정책 대표 슬로건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허필홍 홍천군수는 “이번 인구정책 표어 공모전을 통해 각계각층의 홍천에 대한 사랑과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저출산·고령사회 문제의 심각성을 인식하고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대책을 만드는데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8월 2일부터 9월 10일까지 40일간 진행된 인구정책 표어 공모전에는 334건이 응모했다.

특히 팔렬중학교 학생을 비롯한 학생들과 어르신, 주부 등 각계각층이 인구정책에 대한 관심을 보였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강릉시 공공비축미 건조벼 매입 현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