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월군청소년유해환경감시단, 수능전후 청소년유해환경 합동 캠페인

보도자료 | 기사입력 2021/11/25 [12:45]

영월군청소년유해환경감시단, 수능전후 청소년유해환경 합동 캠페인

보도자료 | 입력 : 2021/11/25 [12:45]

청소년유해환경 합동 캠페인


[시사줌뉴스=보도자료] 영월군청소년유해환경감시단은 수능시험 후 긴장감에서 벗어난 청소년들의 일탈행위를 예방하고 건전한 학교생활을 유도하기 위해 지난 18일부터 영월군(드림스타트)과 경찰서, 교육지원청, 청소년수련관 등이 참여해 청소년 유해환경 민관합동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청소년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는 편의점, 노래방 및 청소년 유해업소를 대상으로 청소년 유해환경 개선 리플릿 및 홍보물품을 배부하고, 청소년 대상 유해약물 판매행위 금지, 청소년 출입시간 제한 및 19세 미만 술‧담배 판매 금지 문구 부착여부 확인 등 계도 및 점검 활동을 전개했다.

앞으로 군, 경찰서, 교육지원청, 청소년수련관, 청소년유해환경감시단 등 유관기관과 합동으로 11월 25일까지 캠페인을 이어갈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수능 긴장감에서 벗어나 유해환경에 노출되기 쉬운 시기에 청소년 보호를 위해 집중적으로 유해환경 단속 계도 활동을 펼치겠다”며 지속적으로 캠페인을 펼쳐 청소년 스스로가 유해환경에 대해 인식하는 것은 물론 유해환경에 노출되지 않도록 지역의 관심을 이끌어 내겠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강릉시 공공비축미 건조벼 매입 현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