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제소방서, 인제군문화재단 CGV인제 소방안전관리 우수 다중이용업소 선정

보도자료 | 기사입력 2021/12/02 [12:53]

인제소방서, 인제군문화재단 CGV인제 소방안전관리 우수 다중이용업소 선정

보도자료 | 입력 : 2021/12/02 [12:53]

인제군청


[시사줌뉴스=보도자료] 인제소방서는 2021년 다중이용업소 안전관리 우수 다중이용업소로 CGV인제점(인제군문화재단)을 선정하여 우수업소 표지부착행사를 가졌다.

안전관리 우수업소 인정기준은 공표일 기준 최근 3년간 '소방시설 설치유지 및 안전관리에 관한법률' 제10조 제1항 각호의 위반행위가 없어야 하고, 최근 3년간 소방, 건축, 전기 및 가스관련 법령 위반 사실이 없고 화재 발생 사실이 없어야 한다.

이 밖에 자체계획을 수립해 종업원의 소방교육 또는 소방훈련을 정기적으로 실시하고 최근 3년 동안 그 기록으로 1차 서류심사와 현지실사를 거쳐 최종 심사를 통해 선정된다.

안전관리 우수업소로 선정되면 안전관리 우수업소 표지를 교부받고 그 표지를 부착해 안전관리 우수업소로 인증 받게 된다. 또한 CGV 인제점은 안전관리가 우수하다고 통보받은 날로부터 2년간 소방특별조사와 소방안전교육을 면제 받을 수 있다.

인제군문화재단 CGV 인제점 담당자는 안전관리 우수업소 선정을 통해 주변에 좋은 영향력 전파는 물론 군민이 안심하고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영화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강릉선거구, 민주 김중남 5일 강릉초에서 사전투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