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지방선거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동해]오원일 동해시장 불출마 선언, 후보군 7명
 
김남권 기사입력  2018/01/31 [23:48]

 

▲ 강원도의회 오원일 도의원     © 김남권

 

 

오는 6·13 지방선거에서 강원 동해시장 선거 출마 의사를 밝혔던 자유한국당 소속 오원일(63) 강원도의회 의원이 "도의원 6선에 도전하겠다"며 시장 출마 포기 의사를 밝혔다. 이번 오 의원의 출마 포기 선언으로 동해시장 후보는 모두 7명으로 줄었다.

동해시장 후보군 9명 중 오원일, 김원오 불출마 선언... 후보군 7명

오원일 의원은 지난 29일 오후 동해시청 브리핑룸에서 가진 기자회견에서 "밤잠을 못 이루고 많은 고민을 한 끝에 '도의회에서 공부를 더 해야겠다'라는 생각을 했다"며 시장 출마보다는 도의원 출마로 가닥을 잡았다고 밝혔다.
 
오 의원은 기자회견에서 "지선을 앞두고 동해시 내에 많은 소문이 떠도는데 개인적으로 정치가 어지러운 건 싫다"며 "지금껏 배워온 그대로 누구를 시기하거나 질투하지 않고 이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오원일 도의원 "이철규 당협위원장의 전략공천 뜻 따르겠다"

오 의원은 이어 "선거와 관련해 동해시민에게 걱정과 심려를 끼쳐 죄송하다"며 "더 낮은 자리에서 지역주민의 소리를 듣고 열심히 뛰겠다"고 강조했다.

오는 6.13지방선거에서 동해시장 후보로 거론되는 예상 후보군은 심규언(63, 한국) 현 동해시장, 김남정(55, 민주) 민주노총 사무금융연맹 전 외환카드 노조위원장, 김흥수(62, 민주) 전 민주평통자문회의 동해시협의회장, 안승호(60, 민주) 현 더불어민주당 강원도당 상임부위원장, 서상조(53, 한국) 전 바른정당 동해· 삼척 당협위원장, 우용철(66, 한국) 현 동해시번영회장, 정일화(57, 한국) 전 강원도인재개발원 원장 등 모두 7명으로 민주당 3명, 한국당 4명이다.

사실 그대로 진실되게 전달하는 기사를...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8/01/31 [23:48]  최종편집: ⓒ 시사줌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오원일, 동해시,지방선거 관련기사목록
자유발언대
권성동 의원님 진정 올림픽 성공
[기고]내 일상을 지배하는 건 지
최명희 시장님은 발전소 찬성하나
음주 몇번씩한 시의원 박건영도
기세남 의원 음주는... 안하나?
광고

[평창]평창 강풍으로 체감온도 영하20도
최근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