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의 달 우정프로젝트 ‘우리는 베이스볼 프렌즈’

친구랑 둘이서, 우리들의 행복한 시간

최혁순 | 기사입력 2019/05/03 [11:52]

청소년의 달 우정프로젝트 ‘우리는 베이스볼 프렌즈’

친구랑 둘이서, 우리들의 행복한 시간

최혁순 | 입력 : 2019/05/03 [11:52]

 

▲ 우정 프로젝트에 참가한 아이들 모습    © 시사줌뉴스

 

 

강릉시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5월 청소년의 달을 맞이하여 오는 19일에 단짝친구와 함께하는 체험활동 우리는 베이스볼 프렌즈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번 행사는 평소 바쁜 학업일정으로 인하여 교우관계에서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청소년들에게 단짝친구와 특별한 하루를 보낼 수 있는 기회를 부여하여 평소 소원했던 친구와의 관계를 돈독히 할 수 기회를 주고자 마련됐다.

 

경기도 수원시에 위치한 KT위즈파크에서 벌어지는 프로야구 경기(KT위즈vs삼성라이온즈) 관람 및 응원, 정조대왕의 얼이 살아 숨 쉬는 수원화성 관람, 우리나라 전통 무예인 국궁 체험, 친구와의 자유로운 소통시간 등 다양한 활동을 친구와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행사 신청은 3일부터 선착순으로 인터넷 접수로 모집하며 신청 대상은 강릉시 관내에 거주하는 11세 ~ 16세 청소년 32명이다.

 

시 관계자는 “앞으로도 해마다 5월 청소년의 달을 맞이하여 지역사회 청소년들이 선호하고 요구하는 알차고 좋은 프로그램들을 운영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문의 : 강릉시 청소년문화의집 033-640-4956 )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제22대 총선 /강릉] 민주당 김중남 후보 선대위 출범식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