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군 별빛나루도서관, 첫눈과 함께 훈훈한 수요독서클럽 2회차 운영!

김남권 | 기사입력 2024/11/28 [14:27]

홍천군 별빛나루도서관, 첫눈과 함께 훈훈한 수요독서클럽 2회차 운영!

김남권 | 입력 : 2024/11/28 [14:27]

▲ 별빛나루도서관, 첫눈과 함께 훈훈한 수요독서클럽 2회차 운영!


별빛나루도서관은 첫눈이 쏟아지는 지난 11월 27일 저녁 7시 2층 강의실에서 ‘수요 독서클럽’ 2회차를 운영했다.

한파와 첫눈도 독서클럽 참여자들의 열정을 꺾을 수는 없었다. 한 사람, 한 사람, 자리가 채워질 때마다 서로 인사를 나누며 따듯한 분위기가 형성됐다.

이날 도서관 사서의 진행에 따라 참여자들은 미스터리 · 추리 소설을 소개했다.

스펙터클한 이야기, 매력적인 캐릭터, 짜릿한 반전을 차례차례 이야기할 때마다 참여자들의 눈이 반짝였고, 어느새 두 시간이 훌쩍 넘어가고 있었다.

흥미로운 점은, 각자가 소개한 소설 중 겹치는 작품이나 작가가 없었다는 것으로 다양한 사람들이 모여 다양한 책을 소개하며 함께 이야기하는 독서 모임의 의미를 더욱 부각시켰다.

참여자들은 “이렇게나 다양한 미스터리 · 추리 소설이 있는지 몰랐으며, 오늘 소개된 매력적인 책들을 빨리 읽고 싶다”라며, “다음에는 한 도서를 정해 같은 주제로 토론하는 것도 좋을 것 같다”라고 참여 소감을 밝혔다.

이인식 교육체육과 과장은 “군민과 독서클럽 참여자들의 다양한 의견을 귀 기울여 듣고 군민이 다양한 독서 활동을 누릴 기회를 더욱 확대하겠다”라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안목 커피거리 여행자센터 개소식